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GM 코리아 고객분들 무상점검 받으세요~

by 도시늘보 2009. 11. 8.
반응형

GM코리아는 오는 11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캐딜락, 사브 차량을 소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위한 점검 서비스는 전국 25개 사업소 및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됩니다.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등과(무료보충 서비스) 브레이크, 히터,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 2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악세사리 20%할인, 네비게이션 무료 업그레이드(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GM코리아는 행사기간중 모든 방문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할 예정입니다.

GM코리아 장재준 대표는 "앞으로도 GM코리아는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2009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2-3408-6222 / 080-011-6222)로 연락하면 됩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