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 G37 세단은 기존 G세단에서 외부및 내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눈에 띄게 확 달라진 부분이 보인다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기
존의 디자인보다 얌전해진 느낌이 나는듯 하군요.
인피니티 뉴 G37 세단 제원 및 가격표
차명 |
NEW G37 Sedan Premium |
NEW G37 Sedan Sport | ||
크기·중량 |
전장 X 전폭 X 전고 (mm) |
4,780 X 1,775 X 1,450 | ||
휄베이스 (mm) |
2,850 | |||
트레드 (mm) |
(Fr)1520, (Rr)1530 | |||
최저지상고 (mm) |
135 | |||
공차중량 (kg) |
1,660 |
1,675 | ||
차대·차체 형상 |
4도어 세단 | |||
트렁크 용량 (ℓ) |
430 | |||
연료탱크 용량 (ℓ) |
76 | |||
최소 회전반경 |
5.4 | |||
승차정원 (명) |
5 | |||
엔진 |
엔진형식 |
V6 DOHC | ||
총배기량 (cc) |
3,696 | |||
최고출력 (ps/rpm) |
330 / 7,000 | |||
최대토크 (kg·m/rpm) |
36.8 / 5,200 | |||
보어×스트로크 (mm) |
95.5 X 86 | |||
압축비 |
11 | |||
표준연비 (km/ℓ) |
9.5 | |||
변속기 |
변속기 종류 |
7단 AT / 수동변속모드 포함 | ||
굴림방식 |
FR | |||
기어비 |
①~⑥ |
4.923 / 3.193 / 2.042 | ||
⑦ |
0.771 | |||
ⓡ |
3.972 | |||
최종감속비 |
3.357 | |||
섀시 |
서스펜션 |
전륜 |
Double W |
Sports Double W |
후륜 |
Multi link |
Sports Multi link | ||
브레이크 (전/후) |
4륜 벤티드 디스크 | |||
타이어 사이즈 (전) |
P225 / 55R17 |
225 / 50R18 | ||
타이어 사이즈 (후) |
P225 / 55R17 |
245 / 45R18 | ||
휠 싸이즈 (전/후) |
7.5 JJ X 17 / 7.5 JJ X 17 |
7.5 JJ X 18 / 8.5 JJ X 18 | ||
기타 |
- |
내비게이션, 패들쉬프트, 알루미늄 페달 | ||
가격(VAT 포함)만원 |
4,890 |
5,260 |
G37S 세단 현장사진
이름모를 어여쁜 모델 누님과~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PreView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GM대우 젠트라X 후속(T-300) 위장막 스파이샷!!! (2) | 2009.12.26 |
---|---|
[현장영상] 인피니티 New G37 세단 포토세션 (6) | 2009.12.24 |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2011년형 E-Class 카브리올레 (0) | 2009.12.15 |
쌍용의 쇼퍼드리븐 체어맨W 를 경험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0) | 2009.12.12 |
폭스바겐의 하이브리드 컨셉카 UP Lite (0) | 2009.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