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새로운 애마를 입양했습니다.

by 도시늘보 2010. 1. 21.
반응형
예기치못한 사고로 베롱이를 보낸 후 한동안 뚜벅이 생활을 하다가 드디어 새로운 애마를 입양했습니다. 어떤 차종으로 입양했을까요?

바로 뉴 아방이XD 디젤 입니다. 사실 이녀석으로 결정하는데도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일단 예산은 한정되어 있고, 주행 거리가 길다보니 연비도 좋아야하고, 이번에는 꼭 ABS가 들어가야하고, 어머니의 압박으로 오토여야하고.... 그러다가 결국 어머니와의 쇼부에 성공.... 지원을 좀 받아서 결정하게 됐습니다.

이것도 가격에 맞추다 보니 06년식 임에도 불구하고 15만이상 달린걸로 선택할수 밖에 없었는데... 첫 차주가 쭉 사용했었고, 인천 - 천안으로 장거리 출퇴근을 했던 차량이라 거리에 비해 상태는 괜찮은 편이네요. 진동이나 엔진소음도 오히려 먼저 보내버린 베롱이보다 나은듯....

헤드유닛도 SD가 들어가는걸로 바꾸고 핸들리모컨까지 장착해놨네요. 하지만... 전에 쓰던게 더 최신에 상위기종이라 교체 하긴 해야겠네요.
다행히 같은회사 제품이라 배선은 그대로 사용할수 있을듯 하네요 ㅎㅎㅎ

꽤나 열악한 상황에서 입양한 녀석이라 앞으로 이것저것 손볼게 많을듯 하지만, 이번엔 별탈 없이 쭉~ 정붙이고 타고다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종종 이녀석에게 손이 갈때마다 열심히 기록해서 포스팅 할테니 기대해 주세용~

근데 이건도데체 어떻게쓰는건가요? -ㅁ- (양방향 시동 경보기를 안써본 1人)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