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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는 3월 10일 대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비롯하여 3월 중 순차적으로 전주, 대전, 청주 등 총 4개 지역에 지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장하여 주요 지방 대도시의 네트워크를 확대, 개편하여 전국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대구, 전주, 대전, 청주 등 총 4개 지역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모두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가이드 라인이 적용되어 보다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된 것은 물론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구매 상담을 받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여기에 대구, 대전, 청주의 서비스센터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컨셉을 적용, 빠르고 정확한 부품 공급을 위한 부품센터가 갖춰져 있어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그야말로 돌풍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골프, 파사트, 티구안, CC를 비롯한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성장세를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된 지방 네트워크를 통해 적극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지방에서의 서비스 역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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