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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의 하이브리드카에 대한 인기는 이미 인사이트 판매를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하이브리드카 최초로 일본 내 신차 판매 1위에 오른 신형 인사이트의 경우, 지난 2009년 2월 일본 발매 후 1년 만에 일본 내 누적판매대수10만대를 달성하는 등 대중적인 친환경 자동차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엔진 |
1.5L 4 밸브 i-VTEC | |
최고 출력 (PS/rpm) |
113/6,000 | |
최대 토크 (kg·m/rpm) |
14.7/4,800 | |
모터 |
박형 DC브러시리스 모터 | |
최고 출력 (PS/rpm) |
14/1,500 | |
최대 토크 (kg·m/rpm) |
8.0/1,000 | |
변속기 |
CVT(무단자동변속기) 또는 6MT | |
10·15 모드 주행 연비 (km/L) |
25 | |
전장×전폭×전고 (mm) |
4,080×1,740×1,395 | |
휠 베이스 (mm) |
2,435 | |
차량 중량 (kg) |
1,160 | |
가격 |
2,268,000엔/2,498,000엔(VAT포함) |
역시 혼다의 저력은 무시무시 하네요. 인사이트에 이어 CR-Z 까지...
성능과 연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혼다의 스포츠카 인 만큼 어느정도의 인기는 예상을 했지만 이렇게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줄은 몰랐네요.
CR-Z는 물론 인사이트도 하루빨리 국내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일본에서 이렇게 인기가 좋아서야 한국에선 빠른시일내에 보긴 힘들듯 합니다. ^^;;;
성능과 연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혼다의 스포츠카 인 만큼 어느정도의 인기는 예상을 했지만 이렇게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줄은 몰랐네요.
CR-Z는 물론 인사이트도 하루빨리 국내에서 볼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일본에서 이렇게 인기가 좋아서야 한국에선 빠른시일내에 보긴 힘들듯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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