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국내 최초!!! 모터쇼의 현장을 생중계 해주는 GM대우.

by 도시늘보 2010. 4. 29.
반응형

GM대우에서 오늘부터 시작되는 부산 ‘2010 부산모터쇼’ 프레스 데이 행사의 신차 공개 장면을 국내 최초로 아이폰 및 모바일용 웹페이지(m.gmdaewoo.co.kr)를 통해 생중계 한다고 합니다.

물론 어떤건지 궁금하니 소식을 듣자마자 낼름 앱스토어에 접속을 해서 검색을 해서 다운받았죠. 가장 상단에 있는 스샷은 29일0시가 되기 전 스샷이고, 29일 0시가 지난 상황에서 다시 접속을 해봤습니다.
오우 바로 메인페이지가 바뀌어있군요. 이번 GM DAEWOO의 부산모터쇼 신차공개 생중계는 29일 오전 9시 25분부터 45분까지 20분간 진행되며, 생방송이 끝나면 이 앱은 자동으로 모든 컨텐츠가 활성화돼 부산모터쇼에 전시되는 GM DAEWOO의 차세대 신제품과 양산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부산모터쇼에서 일어나는 여러 소식을 동영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이번 부산모터쇼를 위해 구축한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m.gmdaewoo.co.kr)를 통해 부산모터쇼에 첫 선을 보이는 준대형 신차는 물론, 부산모터쇼의 여러 자료를 편리하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한다고 하네요.

이와 더불어 GM대우는 별도의 홈페이지(http://2010gmdaewoo.afreeca.com) 를 통해 오늘 9시부터 10시까지 1시간 동안 신차 공개 행사의 생방송과 함께 신차에 대한 궁금증을 물으면 답하는 라이브 웹 채팅을 실시하는데요. 신차에 관심 있는 네티즌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 공개되는 신차를 보며 궁금한 사항을 채팅창에 올리면 디자인, 연구소, 마케팅 등을 담당하는 GM DAEWOO 직원 10여명이 질문에 답변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방식으로 점차 고객과의 소통을 점점 늘려가는 GM대우의 모습을 보면 다른 메이커들은 언제쯤이나 이런 소통을 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