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YF의 삽엽충 라인을 그대로 물려받은 신형 아반떼MD였는데요. 아마도 테스트를 하다가 잠시 휴게소에 들렸나 봅니다. 블로거들이 우글우글(?) 한곳에 서있으니 카메라 세례를 피해갈수 없겠죠?
처음엔 잘못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아마도 수출형 모델이라 국내 법규와 다른 규격으로 만든게 아닌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터쇼에서 발표된 내용보다 더 많은 정보를 얻어내진 못했지만, 모터쇼에서 처럼 차체에 광을 내놓지도 않고, 함께 서있는 레이싱 모델도 없는 투박한(?) 신형 아반떼의 사진은 건졌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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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반떼가 길을 잘못들긴 잘못들었네요 ㅎㅎㅎ
ㅎㅎㅎ 타이밍이 안좋았어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은 왠지 아이서티랑 비슷한 느낌? 근데 후진 등이랑 사이드 깜빡이는 어디로 간건가요?
커버가 전부 빨간색일뿐 안에 방향지시등과 후진등은 있습니다. 방향지시등은 빨간색으로 들어오지만 아마도 후진등은 흰색으로 보이도록 해놨겠죠?
뒷유리 떨어지는 라인하고 후측 문짝을 보니 뒤에 앉은 사람은 좀 답답할 수도 이겠네요.
근데 뭐.. 준중형이 뒷자리 배려해야 하는 차급은 아니니까..
뭐 YF를 줄여놓은 느낌이니까요....
휠이 알미늄이 아닌거 같네요...??
예리하시네요. 스틸휠에 알루미늄룩 커버가 씌워져 있었습니다 ^^
과도한 주름에 이상한 주둥이.. 곤충룩을 창조하시는 현대.
파블로 곤충기에 꽃힌 임직원이 있는듯.... -_-
플루이딕 어쩌구 하는 디자인 볼수록 적응이 안되는군요.
저차가 소나타와 함께 거리를 휩쓸고 다닐걸 생각하면 좀 암담하다는...
여지껏 소나타와 아반떼의 판매량으로 봐서는 눈에 익어버릴 확률이 높다는게 좀 암담하네요 -_-;;;
뒷태가 꼭 로체이노베이션 같다???
음... 글쎄요;;;
와우 쩌네요 포르테 어케따라가나
음.... YF때보다는 좀 낫긴 한데 포르테에서 K3 로 바뀌고 나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앞에는 ix
뒤에는 삽엽충 느낌이 나네요
미니삽엽충이죠.... 쥐며느리의 느낌이랄까요? -_-
중꿔도 아니고... 저 말도 안돼는 단차들은 어떻게 할껴?
음.... 단차는 뭐 양산차가 나와봐야 알겠죠...
차라리 포르테가....
이번 아반떼는 이것도 저것도 아닌 어쩡쩡.... 한...
음... 그래도 나중에 나왔으니 뭔가 하나는 나아져서 나오지 않겠어요? 생긴게 YF보다는 낫다는데 약간의 위안을....
난 좋아보이는데, 완성도 있어보이고, 넘 비난만 하지 맙시다. 신선하고 좋은데요.
아직 확인된건 외관 디자인 밖에 없고 그것도 양산되면 어떻게 바뀔지 모르니까 그다지 비난할만한건 없긴 하네요 ^^;;;
브레이크등은 빨간색이 맞지만 방향지시등은 황색등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테일램프의 바디에 부착된 램프와 드렁크에 부착된 램프 단차 장난이 아니네요. 설계가 잘못되었는지 아니면 일부러 차이가 나게 제작했는지 알수 없지만 일단 보기에는 안좋네요
아마도 수출형 차량이 아닐까 하는데요. 법규상 국내에 출시될때는 황색등으로 바뀌겠죠 아마 ^^;;;
이 차종 역시 YF마찬가지로 단차가 있군요.. 근데 오히려 YF보다 트렁크 단차가 커 보입니다..실제 출시때는 좀 더 꼼꼼하게 마무리 되어서 나와야지 아님 이 차종도 말이 많이 돌겠네요 ㅎ
아직 테스트차량이라 단차에대해서는 양산차를 봐야 판단이 설것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트렁크 단차는 간단하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조만간 조절방법을 포스팅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