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미쓰비시모터스, 란에보 시승프로그램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

미쓰비시모터스
(MMSK, 대표이사:최종열) 랜서에볼루션 고객을 대상으로 ’황제시승프로그램 (Emperor Driving Experience) 5 한달간 개최했다.

랜서에볼루션 황제시승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은 동승한 전문 드라이빙 인스트럭터로부터 3시간에 걸쳐 맨투맨(man to man) 드라이빙 크리닉을 받았다. ’공도의 제왕’ 랜서에볼루션의 첫번째 ’황제’가 고객은 ”맨투맨 드라이빙 클리닉을 통해 고성능 스포츠카인 랜서에볼루션을 제대로 느끼고 즐길 있는 방법을 배우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랜서에볼루션 황제시승프로그램은 매주 2명씩 8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랜서에볼루션만의 특화된 고객맞춤형 시승프로그램인 ’황제시승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높아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단 3시간이라도 드라이빙 교육을 받은것과 안받은건 천지차이죠. 미쓰비시의 이런 자세는 다른 메이커에서도 본받아야겠네요
  • roen 2010.06.02 09:23

    이런 시승 프로그램은 어떤 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건가요?

    전 학생이라,, 차살 여유는 없고 타보고는 싶고,, 흑,,

    • Favicon of https://pollar.tistory.com BlogIcon 후돌이 2010.06.02 21:41 신고

      이전에 올린 내용대로(http://pollar.tistory.com/83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청자중 매주 2명을 선정하여 진행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