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GM대우레이싱팀과 독일 브랜드 JAKO의 의류 스폰서쉽 조인식 현장.

by 도시늘보 2010. 6. 26.
반응형
어제(25일) 오전, GM대우 레이싱 캠프에서 GM대우 레이싱팀과 독일 브랜드 JAKO의 의류 스폰서 조인식이 있었습니다. 

JAKO는 1989년 독일에서 탄생한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 한때 차범근, 차두리 선수가 몸 담았던 독일 분데스리가 프랑크푸르트와 프라이부르크를 후원하고 있으며, 잉글랜드의 포츠머스를 포함해 독일, 잉글랜드, 네덜란드, 아일랜드, 체코, 오스트리아, 폴란드, 벨기에, 헝가리 등 유럽 17개 국 120여 개의 각종 스포츠 클럽을 후원하고 있고 국내에는 전남 드래곤즈 축구단, 인천 전자랜드 농구단, 광주 상무 축구단, N리그, 포천 시민 축구단, LG세이커스 농구단 등 프로 스포츠 분야에 대한 공식 후원은 물론이고 대통령배 고교 축구 대회, 경향신문 마라톤, 가평 마라톤 등 각종 마라톤 대회, 전국 체전 등에도 물품을 공급하면서 차츰 그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2009 2월 스포츠칸과 스포츠 토토가 공동 주최하는 “2008 스포츠,레저 용품 브랜드 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분수상에 이어 2010 2스포츠 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수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GM대우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의 한국 모터스포츠의 가능성과 GM대우 레이싱팀에 대한 믿음을 보여 자코 코리아에 감사하며 GM대우 레이싱팀은 우수한 경기력과 다양한 홍보 전략으로 믿음에 보답하겠다. 또한 2010 새로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 레이스카, 김진표 선수의 영입 등의 새로운 도약을 자코와 함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는 말에,
자코 코리아 함철권 마케팅 이사도 자코 코리아는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의 흥행 가능성에 대한 기대를 증명하였으며 우수한 성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홍보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GM대우 레이싱팀을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 고 답했습니다.





라프 디젤 레이스카와 김진표 선수의 영입 그리고 자코와의 스폰서십 체결과 함께 2010년 시즌을 시작하는 GM대우 레이싱팀의 4년연속 우승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컷... 김진표 선수의 팬이라는 함철권 이사와 김진표 선수의 단독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