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고 습식 듀얼클러치미션이 적용된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모든 메이커들이 습식에서 건식 클러치로 바뀌어가고 있는 이유는 더 경제적이고 효율적이기 때문이라고 언급했지만 건식 클러치 유닛 생산에 대해서는 별 말이 없었습니다.
이정도면 항간에 떠도는 차기 콜벳에 대한 루머는 전부 밝혀진건가요? 뭐든 딱부러지게 그렇다 아니다 로 발표해주면 좋을텐데 메이커의 입장때문인지 항상 여운을 남기며 발표하는게 좀 아쉽네요.
반응형
'NEWS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딜락 CTS, SRX 굴러도 안전합니다. (4) | 2010.08.19 |
---|---|
인피니티의 고성능 라입업 IPL G 쿱 발표 (0) | 2010.08.15 |
S클래스와 경쟁할 캐달락의 파격적인 슈퍼세단 'SixTeen' 컨셉. (0) | 2010.08.13 |
벤틀리, 중동 재벌들을 위한 2종의 한정모델 출시!!! (0) | 2010.08.12 |
첫 전기자동차용 공용 급속충전 서비스 시작!!! (0) | 2010.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