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인피니티의 고성능 라입업 IPL G 쿱 발표

by 도시늘보 2010. 8. 15.
반응형
인피니티가 고성능모델 IPL(Infiniti Performance Line) 의 첫 모델 G37 쿠페를 선보였습니다.
기존 G37s 만 해도 충분히 고성능 스포츠 쿠페라고 생각했는데 그정도로는 성이 차지 않았나 보네요 ^^;;;

기존 모델에 비해 IPL은 외관부터 강렬한 인상으로 바뀌었습니다. 전면부터 후면까지 두른 에어댐과 머플러까지 눈에 띄는 변화를 보이고, 19인치 휠과 브릿지스톤 포텐자 RE50A 타이어 만으로도 퍼포먼스가 향상되었음을 살짝 엿볼수 있는데요. 좀 미미한 수치이긴 하지만 출력 또한 348마력/7000rpm, 374Nm/5,200rpm 으로 기존에 비해 18마력, 8Nm 이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고성능 모델에서 또하나 빼놓을수 없는것이 바로 서스펜션과 브레이크 인데요. 댐퍼가 프런트는 20% 리어는 10% 단단해지고 성능이 개선된 VSLD와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장착 되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 역시 새로운 가죽시트와 IPL 앰블럼으로 고성능 모델임을 티내고 있으며 기존 G37에서는 옵션으로 제공되던 메모리시트와 보스오디오 시스템, 네비게이션, 선루프 등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올해 12월 부터 북미시장에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G37S 를 사서 어차피 튜닝을 할 고객이라면 가격차에 따라 IPL을 더 선호하게 될수도 있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