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내게 휴대용 프로젝터 SP-H03이 있다면 난 항상 휴대하고 다닐꺼에요.

지난번 이벤트를 할때도 눈독을 들였던 삼성의 초소형 프로젝터 SP-H03를 체험해 볼수 있는 2번째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이번 앵콜체험 이벤트에도 역시 "휴대용 프로젝터가 있다면 난 ㅇㅇㅇ를 할거에요" 라는 주제의 글을 써서 응모하는 이벤트라
저도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저는 집에 붙어있는 시간보다는 보통 외부에 나가있는 시간이 많은 편이라 넷북을 거의 가지고 다닙니다. 하지만 넷북의 작은 화면은 저에게 항상 답답함과 아쉬움을 주는데요. 초소형 프로젝터가 있다면 항상 휴대하고 다니면서 넷북과 연결해 어디에서나 80인치까지 시원시원한 화면을 볼수있고, 여행을 갔을때도 여럿이 모여 각종 영상이나 영화를 함께 볼수있어서 정말 구미가 당기는 제품이 아닐수 없습니다.
게다가 따로 PC를 연결하지 않아도 외장메모리를 통해 자체적으로 멀티미디어 재생이 가능하고 배터리를 통해 별도의 전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점 덕분에 더욱 높은 활용도가 기대되네요.
초소형 프로젝터 SP-H03....  체험해볼수 있다면 가방속에 쏙 집어넣고 항상 휴대하고 다닐겁니다!!!!

  • 피기 2010.08.28 19:14

    이거이거 제 직업상 꼭 하나쯤 있었으면 했던 제품입니다.
    가격만 맞는다면 하나쯤 구입하면 애들이 매우 좋아할듯 하네요~

    • Favicon of https://pollar.tistory.com BlogIcon 후돌이 2010.08.29 09:00 신고

      요즘엔 프로젝터도 예전처럼 개인이 넘보기 힘들정도로 비싸진 않더라구요. SP-H03 도 30만원대 후반 정도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