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터치링에 가입했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면 터치링으로 연락주세요~

by 도시늘보 2010. 8. 13.
반응형
얼마전 터치링 이라는 서비스에 가입해서 블로그에 위젯을 달아놓고 있는데요. 터치링 이라는 서비스가 생긴이 얼마 안되서 저도 이런걸 달고있다는걸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

일단 터치링이란 어떤 서비스 인지 소개 영상을 한번 보고 시작하죠 ㅎㅎㅎ


음..... 국내 사용자들을 위해 만든 영상이 아닌지 봐도 잘 모르겠네요;;;;;;

제가 이해하고 있는 터치링의 개념을 말씀드리자면, 위젯을 통해 다른사람이 저에게 연락을 할수 있게 만드는 서비스 입니다.
위에 보이는 위젯은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려있는 터치링 위젯인데요. 이 위젯중에 수화기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제 휴대전화로 전화를 걸수 있고(물론 헤드셋이 있어야 통화가 가능합니다) 편지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문자를 보내실수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 뿐만 아니라 카페나 게시판에도 자신의 터치링 위젯을 붙일수 있고, 링크를 통해서도 터치링의 프로필 페이지로 이동할수 있기 때문에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의 마이크로블로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터치링을 통해서 연락을 받을 경우에는 자신의 전화번호가 노출되지 않기때문에 개인정보 노출 없이 공개된 커뮤니티에서 연락을 받을수 있다는 장점도 있네요.

현재 오픈베타 기간이라 가입자가 요금을 부담하는 방식 한가지로만 운영되고 있지만, 가입시에 1,000링 그리고 트위터를 연동하면 팔로워 * 10 의 링을 추가로 지급해 주고 있으니 터치링 사용에 대해 고민중인 분들은 한번 이럴때 한번 사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군요.

앗... 어쩌다보니 가입유도글로 새버렸네요;;;; (추천가입제 같은건 아니니까 불쾌하게 보진 말아주세요 ^^;;;)

 아무튼... 터치링은 수신자 부담서비스니 궁금하신게 있으면 부담없이 헤드셋만 연결하고 연락주세요~



궁금하신게 있으면 위 터치링 위젯을 통해 저에게 전화나 문자를 보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