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고 N9000 클래스에 참가한 모든 차량들이 기어비를 다시 검사했는데 단 한팀만 검사를 안하고 어물쩡어물쩡 넘어가는 일이 있었습니다. 물론 성적이 좋지 않아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겠지만, 우승에서 실격을 당해 완주 포인트 마저 몰수당한 정회원 선수를 생각하면 형평성에 어긋나는 일이죠.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CJ 슈퍼레이스에서 이런식의 운영을 했다는것 자체가 큰 실망입니다. 국내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생각한다면 좀더 기준있고 명확한 운영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위 검차에 대한 부분에서는 제가 약간 오해를 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에 기회가 되서 이부분에 대해 주최측과 통화를 해 봤는데 상위 6위까지만 검차를 실시했고, 그런부분이 맞물려 그렇게 비춰진 상황이었습니다. 이 글을 작성할 당시만 하더라도 이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확인할 길이 없어 개인적인 의견을 적었었는데 앞으로는 한번더 확인하고 정확한 내용을 기재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Racing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J TVing.com 슈퍼레이스 최종라운드의 현장 (2) | 2010.11.29 |
---|---|
CJ TVing.com 슈퍼레이스 5전의 현장 (0) | 2010.11.29 |
CJ 슈퍼레이스 4전 KTDOM 박시현 감독과의 경기후 인터뷰 (0) | 2010.11.09 |
CJ 슈퍼레이스 4전 S-OIL 레이싱팀 황진우선수와의 경기후 인터뷰 (0) | 2010.11.09 |
CJ 슈퍼레이스 4전 EXR 106팀 유경욱 선수와의 경기전 인터뷰 (0) | 2010.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