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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도금도 벗겨져서 허연 몰골이 추하기도 하고, 분사량 반 흐르는양 반 의 느낌으로 워셔액의 소모가 너무 심한듯 해서 다시 3구 노즐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워셔노즐의 각도는 조절후 다시 분사를 해보면서 마음에 드는 포지션으로 맞추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가운데 노즐을 거의 지붕위로 날릴정도로 맞춰놨는데요. 주행시 공기저항에 의해 분사각이 낮아지는것도 감안하긴 했지만.... 뒤에서 괜히 하이빔을 날리며 괴롭히는 사람을 응징하려는 약간 불순한 목적도 있습니다 -ㅁ-
어제 눈이오는바람에 와이퍼질과 워셔액분사를 좀 했는데 고속도로에서도 시원한 물줄기를 뿜어주고 줄줄새는게 없어져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결국... 순정이 최고라는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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