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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외관은 2010년형 아반떼와 같이 전체적으로 에어로파츠가 추가되었습니다. 드레스업 효과도 있지만 공기저항을 줄여주어 연비향상에 기여를 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하이브리드 와 블루드라이브 로고를 통해 어딜가나 하이브리드 라는걸 티내고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장점만 있을수는 없겠죠. 숙성되지 않은 클러치미트 방식의 CVT탓인지 등판성능에 취약한점을 보이네요. 탄력을 받았을때는 별 상관이 없지만 언덕길에서 정차후 출발할때 매우 힘겨워 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ㅁ=
사실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연비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사실 트립컴퓨터상에 순간연비나 평균연비를 표기해주지 않아서 정확한 연비는 알수없지만 대략 리터당 15km 이상은 충분히 뽑아낼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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