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pace

임페리얼 15 리미티드 에디션을 개봉했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8. 2.
반응형

흔쾌히 모델이 되주신 미네 바(대전 우리들공원 맞은편 2층) 사장님

임페리얼이 15주년을 맞아 이현세 화백님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내 놓았습니다. 15년산 최고급 원액만을사용해 블렌딩 했고, 병은 블랙과 실버를 이용했습니다 케이스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이나죠? 이현세 화백님의 작품이랍니다.

ㅎ~ 이현세 화백님이 포함된 컷이 보이길래....



장소협찬 - 미네 바

평소 술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마셔볼 기회가 생겼는데 마다할 이유가 없죠. 자주가는 바에서 개봉을하기로 했습니다.

위조방지를 위한 보호장치중 하나인 뚜껑... 현재는 저렇게 "IMPERIAL" 이라는 문구가 보이지만 일단 개봉을 하게되면...

'뽀각' 소리와 함께저렇게 "正品" 이라는 문구가 나타나게 됩니다. 신기하죠? ㅎㅎㅎ
이것과 더불어 위조방지캡과 또 뭔가 하나가 더해져 3중으로 위조를 방지한다고 하던데 하나가 뭔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따랐으니 한잔 받으시고~


잔도 임페리얼잔으로 받았습니다. 빛깔이 참... 곱네요 ㅎㅎㅎ



한잔 두잔 마시다 보니 어느새 바닥이 나네요. 뭐 술맛이 어쩌네 하는 말은 않겠습니다. 솔직히 술맛을 잘 몰라서 맛이 어쩌네 하려면 없는말을 지어내야 하거든요 ㅎㅎㅎ
하지만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건 임페리얼 15 리미티드에디션은 당신의 장식장을 한층 빛내줄것이란걸....
이제 판매기간이 1개월도 채 안남았습니다.장식장을 빛내고픈 분들은 서두르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