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애플 전문스토어 Frisbee 를 들려봤습니다.

by 도시늘보 2009. 12. 11.
반응형

몇일전 명동을 지나가다 Frisbee 란 곳을 지나갔습니다. 그냥 딱 보기에도 애플을 취급하고 있다는 느낌이 풀풀 풍기는데 정확한 정체를 모르겠군요.

Frisbee?
검색을 해보니 바로 이런곳.... 애플에 대한 모든것을 취급하고 있는 곳이군요. 애플 전문 스토어 라고 할까요? 전문 스토어 답게 단순 판매뿐이 아니라 이런저런 이벤트와 혜택도 꽤 주는듯 합니다.

입구에서 부터 거대한 크기로 압도하는 아이폰 모양의 디스플레이.... 확실히 요즘 아이폰이 큰 관심사이니 만큼 아이폰을 부각시켜놓은듯 합니다. 어쨌든 요즘 사용중인 핸드폰이 2년이 지나니 약간씩 말썽도 부리고 있어서 아이폰에 뽐뿌를 받고 있는중이라 낼름 들어가 봤습니다.

아이폰 출시를 기념해서 사은품 행사도 하고있는데, 정작 가장 필요한 아이폰 케이스는 이미 기간이 끝났네요 ㅜㅡ. 뭐 당장 지를것도 아니니 매장을 좀더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안쪽에는 뭐.... 그냥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상가와 별 다른점을 찾을수 없는데요. 맥PC 나 맥북이라던지 끌리는 제품들이 많긴 하지만 주머니 사정상 안보는게 마음편해서 안쪽까지는 안들어갔습니다 ( __)

대신 입구쪽에는 아이팟 셔플이나 나노, 터치등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 있네요. 시간좀 끌면서 이것저것 사용해 보고는 싶지만 지나는 길에 잠시 들린거라 아이폰만 후딱 보고 나와야 했습니다. ;ㅁ;

시간이 없어서 대충 찍은 사진...... 아이팟 터치의 사이즈를 생각하고 휴대폰으로서 들고다니기는 좀 넓은게 아닐까하는 걱정은 해결됐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중인 폴더형 단말기와 별로 차이가 안나더군요. 아이폰을 본김에 잠깐 만지작 거려 봤는데, 터치감과 반응속도는 아직까지 따라올 핸드폰이 없을듯 합니다. 근데..... 괜히 보고왔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몇일간 끙끙대다가 결국은 지를듯 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