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BMW의 'The Story Of Joy' 캠페인 국내 상륙!!!

by 도시늘보 2010. 1. 7.
반응형

BMW는 브랜드 핵심 가치인 JOY를 기본 테마로, 전 세계적으로 새로운 감성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에 BMW 코리아도 한국 시장 진출 15주년에 맞춰 2010년 부터 새로운 'The Story Of Joy'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The Story Of Joy' CF
스토리 오프 조이 캠페인의 시작은 바로 영상광고! 이번 광고는 BMW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에 신뢰감을 더하고, 보다 직접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BMW 코리아 김효준 사장이 직접 광고 나레이션에 참여했다고 하네요. 목소리 좋죠? ㅎㅎㅎ


오감(五感) 이용한 감성 마케팅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중심은 바로 BMW 가져다 주는 브랜드 가치인 JOY죠? BMW 이번 캠페인에서피션트 다이내믹스와 차체디자인, 브랜드 자체의 감성적인 표현들을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인간의 5가지 감각을 이용해 감성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 TV내에 전체 공개되는 BMW 전용 채널이 새롭게 문을 열어 BMW 차량 소개 동영상, BMW 기술 소개 영상과 브랜드 관련 광고, 그리고 각종 신차발표회 시승행사 관련 이벤트 영상 다양한 내용들이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근데 IPTV를 안봐서 접할수가 없네요 ㅜㅡ)



이외에도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 리조트 내에 조이(JOY) 컨테이너가 문을 열고, BMW 홈페이지내에서는 JOY 어울리는 유니버셜 뮤직의 음악을 다운로드 받고, JOY관련 사진과 텍스트를 직접 올릴 수도 있습니다.

어찌보면 이번에 내놓은 M Power Meter 역시 이런 마케팅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BMW의 마케팅은 고객의 입장에서 다가서는 듯해 친근한 느낌이 들어 좋네요.
방금 BMW의 홈페이지(http://www.bmw.co.kr/kr/ko/insights/technology/joy/bmw_joy.html)를 한번 방문해 봤는데 각종 영상이나 사진들도 다운받을수 있고, Story Of Joy 런칭 기념인지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http://www.bmw.co.kr/kr/ko/insights/technology/joy/joy_special.html) 아직 응모 안하셨으면 한번 응모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뽀~나~쓰 BMW의 컨셉모델 지나 영상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