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연비와 성능. 마리 토끼를 함께잡은 폭스바겐 골프 GTD 출시

지난 2월 2일 폭스바겐의 대표주자 골프의 고성능 디젤 '골프 GTD'가 출시됐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골프 GTD는 작년에 선보인 6세대 골프 TDi의 고성능 모델로서 15mm 낮춰진 섀시와 17인치 알로이휠로 스포티한 컨셉을 강조하고

골프의 고성능 혈통을 상징하는 6각의 허니컴 라디에이터 그릴로 외관에서 부터 TDi와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또한 GTD에 적용된 액티브 사운드 제네레이터는 트윈 머플러를 통해 GTD 특유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만들어 주어 운전의 재미를 배가시켜 줍니다.

 

인테리어역시 멀티펑션 3-스포크 가죽 스티어링 휠과 스티어링 휠 하단 스포크에 각인된 GTD 로고, 패들쉬프트를 적용해 차별된 모습을 보여주네요.

 

 

고성능 디젤 버전이라고 했으니 성능에 대한 설명이 없을수 없겠죠? 골프 GTD의 최고출력은 170마력/4200rpm 이며, 최대 토크는 53.7kg.m/1750 ~ 2500rpm, 제로백 8.1초, 안전 최고속도 220km/h 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있습니다. 더욱 매력적인것은 이런 성능을 보여주면서도 17.8km/l 의 놀라운 공인연비를 보여주는것이죠. 스포티한 주행을 즐기면서도 기름값 걱정은 하기 싫은 분들에게는 정말 끌리는 차가 아닐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운전의 재미와 경제성을 두루 갖춘 골프 GTD 국내 판매가격은 4,190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