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쓰비시의 랜서 에볼루션(이하 란에보)라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바로 '공도의 제왕' 일텐데요. 미쓰비시의 공식 수입사인 MMSK는 란에보X를 기존 판매가에서 10%인하 된 5950만원에 판매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이번에 판매되는 란에보에는 MR 이라는 앰블럼이 붙는데요. 이는 '미쓰비시 레이싱'의 이니셜로 란에보 중에서도 최상위 버전임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판매되는 MR 버전은 한국형 MR 버전으로 일본에서 판매중인 최고급 사양 GSR 프리미엄 버전에 한국형 사양을 더해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사실 지난번에 런칭한 란에보 역시 MR버전이었지만 당시에는 MR 버전에 대한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다른버젼의 가격과 비교되어 비싸게 판매를 하고있다는 오해를 받았었는데요. 사실 그당시에도 환율과 관세등을 감안하면 오히려 싸게 판매되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이번에는 그보다10%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중이라고 하니,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란에보 MR을 노리는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온것이 아닌가 합니다.
Lancer Evolution | |||
제원 |
전장(mm) |
4,495 | |
전폭(mm) |
1,810 | ||
전고(mm) |
1,480 | ||
축거(mm) |
2,650 | ||
윤거(mm) |
전 |
1,545 | |
후 |
1,545 | ||
최저지상고(mm) |
135 | ||
승차정원(명) |
5 | ||
최소회전반경(m) |
5.9 | ||
엔진 |
형식 |
16Valve DOHC MIVEC Turbo | |
배기량(cc) |
1,998 | ||
최고출력(ps/rpm) |
295/6,500 | ||
최대토크(kg.m/rpm) |
41.5/6,000 | ||
연료탱크(ℓ) |
55 | ||
주행장치 |
변속기 |
TC-SST 6단 자동변속기 (패들쉬프트 장착) | |
구동방식 |
S-AWC 4WD | ||
스티어링휠 |
파워/틸트스티어링 | ||
서스펜션 |
전 |
맥퍼슨 스트럿 Bilstein 스트럿 / EIBACH 스프링 | |
후 |
멀티링크 Bilstein 스트럿 / EIBACH 스프링 | ||
브레이크 |
전 |
Brembo ventilated disc (4 Piston) | |
후 |
Brembo ventilated disc (2 Piston) | ||
타이어 & 휠 |
245/40R18 18" BBS 단조 경량 알루미늄휠 | ||
연비(km/l) |
8.1 | ||
연비등급(등급) |
5 | ||
CO2 배출량(g/km) |
289 |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NEWS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피니티, 태양의서커스와 파트너십 체결 (0) | 2010.03.25 |
---|---|
르노삼성 New SM5, 고객시승 3만 돌파!!! (0) | 2010.03.25 |
르노삼성자동차, 호텔같은 전시장 선보인다. (0) | 2010.03.22 |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 서비스 기능 경진 대회 실시 (0) | 2010.03.22 |
포드-링컨, 2010 J.D파워 내구품질조사서 2위에 선정 (0) | 2010.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