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르노삼성 New SM5, 고객시승 3만 돌파!!!

by 도시늘보 2010. 3. 25.
반응형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지난 1 18일부터 전국 191개 지점에서 시행해 오고 있는 < SM5> 시승테스트 참여 고객이 시행 2달 만에 3 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 18일 본격적인 출고를 시작한 이래 누적 예약 4만대를 돌파하는 등, 중형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 SM5> 인기 비결에는 공격적인 고객 시승 테스트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 SM5>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반으로 마련된 이번 고객 시승테스트는 신차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켜 고객들의 영업소 방문을 유도하고, 경쟁 차종과 직간접적인 비교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구매 결정을 도울 수 있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 해 왔다

특히, 뛰어난 주행성과 편의성을 체험한 시승 참여 고객 중 80%이상이 테스트 이후 계약으로 직결되어, 최근의 < SM5> 판매 돌풍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시승테스트를 주관하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 영업 본부장 박수홍 전무는고객들이 직접 품질을 검증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SM5>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뿐 아니라, 직접 구매에까지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효과적이다라고 말하고, “향후 시승 행사를 더욱 확대하여 <SM5>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국 191개의 영업소에서 진행되는 < SM5>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지점의 전화나 방문 또는 홈페이지 (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예약 한 후, 면허증을 지참하고 방문하면 된다.

* <SM5> 시승문의 : 엔젤 센터 02-300-30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