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프로모션 진행

by 도시늘보 2010. 4. 1.
반응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 2010 봄을 맞이하여 오는 4 1()부터 6 30()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8종을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심플함을 추구하는 베이직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메르세데스-벤츠 피트니스 바이크(Fitness Bike)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역동적인 디자인의 스포츠 에디션(Sports Edition) 세련된 디자인의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종류로 나뉘어진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392,500 이다.

 

세련되고 클래식한 삶을 추구하는 시크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트레킹 바이크(Trekking Bike) 역시 바디 프레임 디자인에 따라 스포츠 에디션 (Sports Edition) 컴포트 에디션(Comfort Edition) 종류로 나뉘어지며 견고한 설계와 코퍼 브라운(copper brown) 세련된 러와 클래식한 감각을 자랑한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640,000 이다.

 

밖에 편리한 삶을 추구하는 컴팩트한 라이프 스타일에는 폴딩 바이크(Folding Bike) 제격이며, 어린이 바이크(Kids Bike) 어린이의 안전을 배려한 기능들을 두루 갖추었다. 가격은 각각 부가세 포함 3,300,000 , 676,500 이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자전거 구매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자전거 액세서리를 최고 4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자전거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전거 구입 , 하이드레이션 룩색을 200,000원에 구입 가능하며, 하이드레이션 룩색과 바이크 휴대폰 파우치, 플로어 펌프/바이크 폴딩 잠금장치 패키지는 300,000원에 만나볼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자전거 구매 ,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베이직 가죽 시계부터 F1 레이스 시계, 크로노그래프 시계까지 다양한 시계 아이템들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