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혼다코리아, VT1300 시리즈 출시기념 이벤트

by 도시늘보 2010. 4. 5.
반응형

혼다코리아는 VT13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커스텀 바이크 튜닝 대 축제’ 와 ‘가죽 베스트 증정 프로모션’ 등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커스텀 바이크 튜닝 대 축제’는 VT1300 시리즈(VT1300CX 혹은 VT1300CR)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본인이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VT1300 시리즈 모터사이클을 찍어 혼다코리아 홈페이지에 응모하는 방식인데요.
투표 또한 6 1일부터 2주간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직접하게 되며 투표 수, 스크랩 수, 커스터마이징의 정도, 사진의 예술성 등을 고려하여 선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종 선발된 1, 2, 3등에게 각각 아메리칸 스타일 가죽 바지, 부츠, 장갑를 증정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혼다 가죽 명함지갑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최종 우승자는 6월 중 홈페이지에서 발표되며 투표기간 중 투표에 참여하거나, 해당 사진을 스크랩 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진행중인 ‘가죽 베스트 증정 프로모션’은, VT13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아메리칸 가죽 베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 한정하며 증정 선물이 소진 될 때까지 진행됩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