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오전 볼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4탄. 전차종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한남동 볼보빌딩으로 향했습니다.
설마.... 이번에도 연비운행을 해야하는건 아니겠지요.... 이번 행사는 전차종 시승 이벤트이기때문에 가솔린과 디젤모델이 섞여있으니 또다시 연비왕을 뽑는다고 하면 당연히 다들 D5 차종으로 몰리겠죠?
다행히 이번 이벤트는 1박2일간 여행을  즐기며 볼보의 전 차종을 경험해 볼수있게 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라 피튀기며 경쟁할 일은 없을거라고 하네요 ^^

이번에도 역시 제비뽑기로 2인1조를 정했는데요. 저는 오토앤모터 님과 함께 A조를 뽑아 속초로 내려가는길은 C30 T5, S80 T6, XC60 T6 3가지의 가솔린 차종을 타고 내려가게 됐는데요. 일단 연비주행을 안해도 된다니 저런여유로운 모습이 나옵니다 ㅎㅎㅎ

.......넷북과 아이폰 테터링의 조합이 어디서든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는건 좋긴 한데, 휴대폰 무선인터넷 환경이 열악하다는걸 늘 느끼게 하네요 ㅜㅡ. 업로드 속도의 압박으로 일단 중간 과정은 다음으로  패스~!

예정대로라면 5시쯤 도착했어야할 대명 솔비치 리조트... 길이 안막혀서인지 예정보다 1시간이나 일찍 도착해 버렸습니다 -0-.

같은조인 오토앤모터 님과 함께 짐을 풀고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을 찾아 기웃거리다가 결국엔 아이폰으로 인터넷 환경을 구성하고... 사진 몇장 골라서 편집하다보니 어느새 저녁먹을 시간이네요. 
저녁식사는 지하 1층에 위치한 '송이' 라는 퓨전레스토랑 에서 해물전골(?) 과 해물파전으로 푸짐하게 배를 채웠는데요. 사진 편집과 업로드가 끝나면 이것도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 일정도 없고 배도 부르겠다 이제 방에들어가 한숨 푹.... 자고 있을 자동차 블로거들이 아니죠? 남은 시간동안 오늘 타고온 차량들을 더 시승해 보고 사진을 찍으러 뿔뿔이 흩어졌답니다 ㅎㅎㅎ.
C30은 워낙 경쟁자가 많아 캠코더를 챙겨오는동안 이미 물건너 갔고... 평소에 눈여겨 봤던 XC70 D5 를 타고 수산항에서 영상을 찍고 방금 막 들어왔답니다. 영상은 집에 들어가는대로 편집해서 올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화면좀 작고 타자치기 불편해도, 인터넷이 느려도 이렇게 밖에 나와서도 포스팅을 할수있다는게 좋긴 한데 사람 욕심이라는게 끝이 없나봅니다. 벌써부터 데스크탑과 초고속 인터넷이 그립네요 ㅜㅡ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 대명솔비치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