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짐을 싣고다닐 목적으로 이런 차량을 구매할텐데, 경차같은 800cc엔진과 짐을싣기도 어중간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그다지 매리트가 있어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고속도로에서 두대의 다마스가 함께 달리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뭐 두대쯤이야 그러려니 하고 지나갔는데.....
왜그런가 싶어 다마스에대해 검색을 해봤는데요. 현재 생산되고있는 다마스2가 618~666만원이라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더군요.
일단 차량 가격을 보고나니 경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승용차보다 많은 탑승인원과 넓은 공간, 그리고 좁은길도 자유롭게 돌아다닐수 있는 메리트까지 있어 인기가 있을법 하더군요.
현재 GM대우에선 라세티프리미어와 마티즈크리에이티브가 효자일지 몰라도 대우 상용차에서는 다마스가 히트상품 아닐까요?
'Car &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방이 XD디젤] 터빈을 교환했습니다. (7) | 2010.06.19 |
---|---|
레이서의 장갑... (2) | 2010.06.12 |
대우자동차의 히트상품? (4) | 2010.06.11 |
미슐랭가이드? 이건 뭐하는건가요? (4) | 2010.06.10 |
아무리 바빠도 지킬건 지켜야죠? (4) | 2010.06.04 |
고속도로에서 만난 기아의 중형세단 K5 (0) | 2010.05.24 |
다마스 만드는 곳이 대우 상용차인가요?
대우 상용차는 타타로 넘어갔을 텐데요....
다마스는 GM대우에서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GM대우 홈페이지에 봐도 다마스가 나오고요...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GM대우에서 생산하는게 맞구요. 승용과 상용으로 나누어서 이야기하는부분에서 그렇게 보이셨던것 같은데요. 타타대우가 대우상용차중 대부분을 생산하고는 있지만 다마스도 엄연히 상용차에 속하는지라 대우상용차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혹시 정모중? ㅎㅎㅎ 되게 많이 보이네요 ㅎㅎ
ㅋ~ 서로 페이스맞추고 그런건 없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