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닛산㈜(대표: 나이토 켄지)이 여름철 차량 안전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2010 여름 캠페인’을 7월 10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장마와 휴가 등 여름철 안전에 본격적으로 대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닛산 고객들은 에어컨을 포함한 냉각장치,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와 엔지니어 추천 항목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판금 도장 수리 및 정품 휠 구매에 10% 할인율을 적용하고, 무상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및 각종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및 분당, 인천, 부산 등 닛산 전국 6개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하며, 방문 접수 외에 전화 예약으로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 및 전국의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NEWS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바루 코리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전문 테크니션 초청. (0) | 2010.06.24 |
---|---|
GM대우 한마음재단, 사회복지시설에 노트북 150대 기증 (0) | 2010.06.24 |
인피니티 여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0) | 2010.06.23 |
뉘르에서 가장빠른 세단이 한국에 온다!!! (0) | 2010.06.22 |
캐딜락, JD파워 신차품질조사에서 품질 입증. (0) | 2010.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