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세상엔 없던 차가 나왔다!!!

위 이미지는 본 내용과 관계 없습니다.

어제 아침부터 세상엔 없던 놀라운 차가 나왔다고 극찬을 하는 시승기들이 줄줄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앞서가는 디자인, 세련되고 우아한 실내, 중형세단을 위협하는 넓은 실내공간과 수납공간, 뛰어난 퍼포먼스와 연비, 안락한 승차감과 정숙성, 놀라운 고속 안정감에 적절한 가격!!!
사람들이 차에 원하는 모든걸 갖추다니 도데체 어떤 메이커에서 어떤 모델은 내놓았길래 이런 극찬을 받고 있는걸까요?


바로 국민 준중형차로 사랑받아온 아반떼의 신모델 아반떼MD 의 시승기였습니다.
아직 아반떼를 시승해 보지는 못했지만 전시된 차량의 이곳저곳을 살펴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그때의 느낌도 "좋은차" 라는 느낌은 왔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찬사를 받는건 좀 도가 지나쳐보이네요.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그렇다 쳐도 승차감, 정숙성, 퍼포먼스, 고속안정감을 모두 만족하면서 동급에서 적절한 가격. 정말 이 모든걸 갖췄다면 세계 어느나라를 가도 사랑받는 베스트 셀링카가 되겠습니다.

신차를 시승해 보고 좋은차가 나왔다 라며 시승기를 쓰는건 좋지만, 준중형 세단을 마치 슈퍼카라도 되는양 칭찬만 늘어놓은 시승기가 과연 시승기를 읽는 독자에게 신뢰감을 줄까요? 제발 칭찬 일색의 '보도자료' 말고 좋은건 칭찬하고 안좋은건 지적하는 객관적인 시승기가 올라왔으면 합니다.
소비자는 물론, 메이커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