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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머슬의 사운드는 8기통에서 맛볼수 있는데 6기통으로 줄어든 엔진음은 약간 아쉬움을 남깁니다.
2011년형 머스탱은 기존 아메리칸 머슬의 이미지에서 좀더 편의사양을 늘리고 상품성을 높인 모델이라고 할수 있겠는데요. 손댈수 있는 여지가 많았던 기존의 머슬이 집에 붙어있는 차고에서 뚝딱거리며 튜닝을 할수있는 여지가 있는 환경에 어울렸던 반면, 이번에는 순정상태로도 불만없이 타고다닐수 있는 쪽으로 많이 바뀌었다랄까요?
비록 아메리칸 머슬로서의 매력을 살짝 잃었을지도 모르겠지만, 덕분에 스포츠 쿠페를 노리는 소비자들에게는 한걸음 더 다가설수 있지 않았나 합니다. 더군다나 4,200만원이라는 착한 가격도 한몫 해서 말이죠 ^^
엔진형식 |
V6 | |
배기량 | 3,726cc | |
연료 | 가솔린 | |
연비(등급) | 9.2km/ℓ(4등급) | |
최대출력 | 309hp | |
최대토크 |
38.7kg.m | |
승차인원 | 4인승 | |
구동방식 | 후륜구동(FR) | |
변속기
|
자동6단
| |
연비(등급) |
9.2km/ℓ(4등급) | |
CO²배출량
|
256.0g/km
| |
전장 |
4,780mm | |
전폭 | 1,880mm | |
전고 | 1,420mm | |
축거 | 2,720mm | |
윤거전 | 1,572mm | |
윤거후 | 1,588mm | |
공차중량 | 1,625kg | |
승차인원 | 4인승 | |
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
후륜타이어
|
235mm/50/18inch
| |
전륜서스펜션 |
맥퍼슨 스트럿 | |
후륜서스펜션 | 3링크 코일스프링 | |
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
후륜제동장치 | V디스크 | |
스티어링
|
랙 앤 피니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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