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실제로 만나본 신형 모닝....

by 도시늘보 2011. 2. 8.
반응형
이번 구정때 차례를 지내러 인천으로 갔었는데요.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자마자 임판을 달고있는 신형 모닝을 발견했습니다.
자이언트 모닝 이후로 실제 신형모닝의 모습을 본적이 없었던 터라 반가운 마음에 주차를 하자마자 카메라를 들고 낼름 뛰어갔습니다.



뉴모닝도 나름대로 귀여운 디자인이었지만, 그래도 이쪽이 훨씬 마음에 드네요. 크기도 좀더 커진것 같고 말이죠.


뒷태는 현대 i30와 많이 닯았네요. 설마 이 디자인 그대로 현대 앰블럼만 달아서 i10으로 판매하는건.....? -ㅁ-

아닌가봅니다. ㅎㅎㅎ 의외로 i10의 디자인이 좀 밋밋하게 나왔네요.

실내도 촬영해보려고 했지만.... 반사가 너무 심해서 그나마 건진건 이것 한장뿐........

얼마전부터 신형 모닝의 판매가 시작되고 점점 도로에서 마주칠 일이 늘어나긴 하겠지만... 그래도 첫 만남은 이렇게 지하주차장에서 하게되네요.
이녀석도 빠른시일내에 시승할수있는 기회가 왔으면 좋겠군요 ㅜ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