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New thingking, New possibilities - 현대 벨로스터 런칭쇼!!!

by 도시늘보 2011. 3. 16.
반응형

지난 목요일 잠실 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된 현대 벨로스터의 런칭쇼!!!
어쩌다 보니 사진 포스팅보다 영상 포스팅이 먼저 올라가게 됐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영상에서는 말하지 못한 부분들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벨로스터가 출시되면서 현대가 내건 슬로건이 바로 'New Thingking, New Possibilities' 인데요. 정의선 부회장이 기아에서 디자인의 기아 라는 컨셉을 잡아 성공시켰던 이력이 있었던 만큼 이번에는 현대에서도 대 변혁을 일으킬수 있을지도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도 변혁에 성공한다면 아마도 2~3년 정도 후에는 현대 역시 기아처럼 확고한 이미지를 심어주지 않을까요?
그럼... 런칭쇼 이야기로 넘어가볼까요?

행사장에 도착해서 햄버거를 하나 줏어먹다보니 어느새 날이 어둑어둑 해졋는데요. 해가 진 뒤의 행사장은 밝을때 봤을때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마치 21세기 폭스사 영화가 시작될때 나오는 오프닝 화면같은 분위기.... ㅎㅎㅎ

행사장 입구에 쌓여있는 컨테이너에는 벨로스터가 색색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사진으로만 보면 모델카를 진열장에 넣어둔거같죠?

행사장 안쪽은 어둑어둑한 조명에 신나는 비트의 음악이 흐르고 있어 마치 클럽의 분위기를 연상케 했는데요(맞나요? 클럽을 가본적이 없어서 ㅎㅎㅎ) 행사장 안쪽에는 어떤 준비가 되어있는지 살펴볼까요?

아하.... 일단 정신줄을 놓고 시작하는거로군요.

행사장 양 옆에는 요렇게 칵테일 바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한쪽에 보이는 바텐더만 해도 벌써 7명... 망설이지 말고 마셔!!!

그리고 그 옆에는 오늘의 주인공 벨로스터가 서있었습니다. 띠둘러놓고 "만지지마세요" 이런분위기였으면 서러울뻔했는데 마음껏 둘러보고 앉아보고 할수있도록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ㅎㅎㅎ

한 구석에는 시뮬레이터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이건 그란투리스모도 아니고 처음보는 게임인것이... 벨로스터를 가상으로나마 체험해 볼수 있도록 만들어놓은것 같네요. ㅎㅎㅎ

실내에서는 금연!!! 담배는 나가서 피셈 ㅜㅡ

위급상황이 생기면 이쪽으로 ㅌㅌㅌ

급한 용무는 이쪽으로~

칵테일바에서 무제한으로 칵테일을 제공하긴 하지만 딱 기분좋을만큼만 즐기세요~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

런칭쇼를 더욱 즐겁게 즐길수있는 9가지 방법을 보고나서 주위를 둘러보니... 종종 눈에 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분들은 어쩐지 낮이 익는데... 바로 지난주에 88체육관에서 인터뷰를 했던 블루오션팀의 탁민성, 이미경씨 입니다. 물론... 이날 봤을때는 누군지 모르긴 했어요 ㅡ.,ㅡ

안쪽을 돌아다니다 밖이 좀 시끌시끌 한것같아서 슬쩍 나와봤는데요. 포토월이 있는걸 봐서는 유명한 사람들이 오나보네요?

응? 애프터스쿨의 가희? (아놔... 하필 플래시 터질때 찍다니 스샷 타이밍 한번 절묘...)

꽃남 김범!!!

힙합 호랑이 타이거 JK횽아!!!

까칠한 서인영씨까지.... 인기인들이 많이 찾아왔네요

포토월을 뒤로하고 막 행사가 시작되고...  DJ의 손끝에서 나오는 흥겨운 음악에 모두 몸을흔들.... 지는 않더군요 -ㅅ-
놀러온 사람들보다는 저처럼 뭔가를 찍어가려는 사람들이 더 많은가봐요 몇몇 그룹을 제외하면 뻘쭘뻘쭘 고개만 흔들고 있는 도중.... 현대자동차 정의선 부회장이 낮익은 3인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바로 정준호, 이병헌, 이서진씨!!! 이분들은 정의선 부회장과 친분이 있어 우정출연을 했다네요 ㅎㅎㅎ

정의선 부회장의 인사가 끝나고 등장한것은 바로... 싸군!!!
언제고 한번 콘서트를 보러가야겠다고 벼르고있었는데 현대에서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 주나요? ㅎㅎㅎ

역시 공연둥이 답게 뻘쭘했던 분위기를 순식간에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어놓는군요. 캠코더를 꼭 부여잡고있는지라 함께 열광하지 못한게 아쉬울 정도로 말이죠.... 다음에는 캠코더 없이 제대로된 공연을 한번 보러 가야겠습니다 ㅜㅡ

싸군의 공연이 끝난뒤 벨로스터 원정대를 소개하는 자리가 있었는데요. 9가지색의 벨로스터를 한대씩 맡은 9개의 팀이 15일간 7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벨로스터 원정대!!! 위에 보이는 9명의 연예인은 각 팀의 팀장을 맡게되었습니다.
아... 그래서 아까 포토월에서 보인거로군요 끝까지 있었으면 9명을 다 볼수있었을텐데...ㅎㅎㅎ

마지막은 9인의 팀장의 인사로...응? 싸이횽은? 응? 싸이횽은? 음.... 방금있던 공연에서 모든 에너지를 쏟고 지쳐서 못나왔나봅니다 ( __)
아무튼 9인의 벨로스터 원정대 팀장님들 15일간 멋지게 미션을 수행해서 좋은 결과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티스토리/파란/야후 블로그에 함께 송고되고 있으며,
사진이나 영상이 깨질때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확인 바랍니다.
여러분의 추천과 댓글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추천 꽝~ 댓글 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