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pace

서초동 굴요리전문점 청해

by 도시늘보 2009. 5. 23.
반응형


서초동 렉서스 프라임모터스 전시장에 들렸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렉서스프라임 옆 포드 전시장 옆 골목으로 들어가니 굴요리 전문점이 보이더군요.
굴국밥이나 먹자 하고 들어가봤습니다.
(비가오고있어서 밖에선 사진을 못찍었네요 ;ㅁ;)


차림표 아래쪽에 보이는 A4 용지에 쓰여있는 메뉴는 매생이굴국밥 입니다.
매생이굴국밥 2인분과 굴해물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을 준비해주시는 사장님 ㅎㅎ


깍뚜기와 김치전, 겉절이, 나물(안먹어봐서 뭐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ㅅ-;;;) 의 밑반찬 4형제~
일단 나오자마자 김치전은 깨끗이 비워졌고, 겉절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매생이 굴국밥이 나왔습니다~ (특) 으로 주문한거라 매생이와 굴의 양이 더 많습니다.


대충 수저를 넣으면 탱탱하게 살이오른 굴이~


함께 시킨 굴해물삼계탕 입니다. 보글보글보글보글~


ㅋ~ 토실한 닭살에 군침이 돕니다.

평소 매생이라던가 굴을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한번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주문한거였는데
예상외로 득템이네요, 매생이에서 해초 특유의 비릿한 맛과 향이 별로 없고 일단 굴이 탱탱하고 맛있었습니다.
밥말아서 순식간에 먹어치워버렸네요.
(그사이 겉절이를 가득히 리필해서 다 먹어치웠습니다)
굴해물삼계탕을 먹은 형도 정말 맛있었다고 합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을보고있으니 군침이도네요 -ㅅ-;;;;
혹시 이 부근에서 먹을게 없어 고민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