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pace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의 맛집! 코스트코 푸드코트를 다녀오다.

by 도시늘보 2009. 11. 11.
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를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적엔 프라이스클럽 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어느새인가 코스트코로 바뀌어 있더군요. 어렸을적 이곳에서 먹은 피자는 지금에 와서도 강하게 뇌리에 박혀있는게.... 한조각을 먹고 배가 불렀다는겁니다. 물론 맛도 있었지만 한조각이 웬만한 스몰피자보다 약간 작았다는게 가장 큰 매리트 였었죠. 그간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만 들어갈수 있다는 압박감에 그냥 잊고 살아가고 있었는데 양재동 코스트코는 회원권 없이 입장이 가능하다길래 부산에서 올라온 모다리뷰 님과 함께 가봤습니다.

양재동 코스트코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1층으로 내려와 왼쪽을 보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오른쪽은 매장이고 왼쪽은 푸드코트♡
이마트나 홈에버 같은 대형할인매장들도 물건 가격이 싸지만 코스트코는 웬만한건 더 싸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1년 회원권이 5만원 정도 한다고 하던데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한다고 하더군요. 저도 집 주변에 코스트코가 있다면 회원권 한번쯤 질러보겠지만, 제일 가까운곳 조차 기름값이 더나올듯한 위치라 패~스

이곳이 바로 푸드코트입니다.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는 모습이 보이죠? 오른쪽 가격표가 있는곳에서 계산을 하고 피자와 베이크는 왼쪽에서 받아가야 한답니다. 콜라는 컵 하나에 500원 씩인데, 컵만 받아다가 오른쪽 끝에서 마음껏 떠서 마시면 됩니다.


피자는 한조각이 2,500원에 6조각짜리 한판에 12,500원입니다. 콤비네이션과 치즈, 불고기피자가 있는데 아직 불고기는 못먹어 봤네요. 먹어본 두가지 중에 추천하라고 한다면 치즈피자쪽이네요. 자주 오는분도 콤비네이션 보다는 치즈나 불고기를 먹으라고 권하시네요.


이곳의 명물이라고 한다면 불고기 베이크를 빼놓을수 없죠? 베이크는 불고기와 치킨 베이크가 있는데 불고기 베이크가 진리라고 하더군요. 실제로 먹어봐도 불고기베이크가 진리 맞는듯 합니다 -ㅅ-;;; 가격은 3,200원...

오늘의 구매목록~ 콤비네이션피자(치즈피지는 이날 이후에 먹어봤네요 ㅡ.,ㅡ) 한판과 불고기,치킨베이크 하나씩.... 그리고 조개 스프 입니다. 처음 조개스프라는 이름을 봤을때는 그다지 안땡겼는데(비린걸 싫어하는 1人) 막상 먹어보니 엄청 맛있습니다. 비린맛도 별로 안나고 먹어본 스프중에 제일 맛있었던듯.....가격은 2,000원 이었습니다.

이 잘게썰은 양파가 이곳에서 가장 불티나게 나가는 상품이랄까요? 따로 파는건 아니고 음식에 곁들여먹으라고 준비해놓은건데, 이게 의외로 인기가 좋습니다. 라면에 김치같은 느낌이랄까요? 여기에 피클까지 같이 곁들여 먹으면 피자와 베이크를 훨씬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건장한 청년 둘이서 한판은 충분히 먹을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덜컥 한판을 사버렸지만, 이미 베이크도 하나씩 먹은 상태고 피자의 크기도 무시하게 못되서 결국 2조각씩 먹고 GG를 선언했습니다. 남은 2조각은 집으로 -ㅅ- 이날은 몰라서 못먹었지만 다음에 와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어봤는데 먹어본 바닐라 아이스크림중에선 최고!! -ㅅ-b 아쉽게도 바닐라가 거의 떨어져서 반은 초코와 섞었지만 초코도 맛있었습니다. 처음 가보신 분이라면 후식으로 강력추천!!!
양재 코스트코.... 시화에서 오기에는 좀 하드코어하지만 불고기피자와 핫도그, 샐러드도 한번 맛보러 다시 오게될것 같습니다.
양재 오토갤러리 주위를 자주 지나다니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의 추천 한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