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시승해본 Z4 35i 의 스펙은....
배기량 (cc) |
2,979 |
최고 출력 (마력/rpm) |
306/5,800 |
최대 토크 (kg.m/rpm) |
40.8/1,300 - 5,000 |
공차 중량 (kg) |
1,535 |
차량 총 중량 (kg) |
1,600 |
안전 최고 속도 (km/h) |
250 |
0-100 km/h 도달시간 (sec) |
5.1 |
정부 공인 표준 연비 (km/l) |
9.9 |
처음 Z4에 몸을 싣고 달려봤을때.."어라?" BMW 특유의 거친 야생마 같은 느낌이 없었습니다. 고개를 뒤로 홱~ 꺾어주는 가속감과 칼같은 핸들링은 온데간데 없고, 시트속으로 지긋이 밀려들어가는 가속감과 부드러운 핸들링은 마치 벤츠의 셋팅을 닮은듯 했습니다. 그런 중에도 더욱 향상된 퍼포먼스는 마치 "길들여진 야생마"를 방불케 했습니다. 사실 이날의 시승은 트랙을 1~2바퀴 정도 돌아본게 전부라 DDC 나 iDrive 같은 기능들은 미처 경험해볼 시간이 없었던게 아쉽네요.
혹시나 하는마음에 점검이 끝난시간에 접속해보니.... 임시저장마저 12시쯤의 상태로....orz
하루를 좌절하고나서 오늘서야 다시쓰네요. 티스토리 미워 ;ㅁ;
반응형
'ReView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 SM3 그 참을수없는 부드러움(2) (5) | 2009.06.26 |
---|---|
뉴 SM3 그 참을수없는 부드러움(1) (0) | 2009.06.26 |
스타일리쉬 컨버터블 - IS250C (0) | 2009.06.15 |
라프 디젤과 함께한 석모도 여행(2) (2) | 2009.06.12 |
라프 디젤과 함께한 석모도 여행(1) (0) | 200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