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장 큰 논란이 됐던 모터싸이클 형식의 클러스터.... 현재 마크리의 라인업이 전부 오토인지라 RPM을 그다지 신경쓸일이 없다보니 운행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아니... 오히려 속도계가 더 잘보여서 눈이 편했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트립컴퓨터에서 남은 트립은 표시가 되는데 평균연비나 순간연비는 표기가 안된다는것 정도?
오늘은 마크리의 내부를 잠시 둘러봤고, 다음번엔 전체적인 시승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ReView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티즈타고 여대생들과의 캠퍼스 데이트 (12) | 2009.09.17 |
---|---|
마티즈의 은밀한(?) 곳을 들여다봤습니다. (67) | 2009.09.14 |
GM대우 마티즈 크레이티브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1) | 2009.08.20 |
닛산의 다이나믹 아이콘 쿠페 370Z를 잠깐 타봤습니다. (2) | 2009.08.17 |
아반떼 하이브리드 간단 시승기 (2) | 2009.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