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pace

마티즈타고 여대생들과의 캠퍼스 데이트

by 도시늘보 2009. 9. 17.
반응형
신형 마티즈의 디자인을 보고있자면 "강렬하다" "남성적이다" 라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만 이건 다분히 프리뷰 혹은 리뷰를 쓰는 "남성" 들의 의견이 대부분인데요. 여성들의 의견, 그중에서도 마티즈의 주요 타겟인 20~30대 여성들의 의견은 어떨까요?

마침 초절정 인기블로거 모터-리뷰 님이 미모의 여대생( -_- 응? ) 두분을 섭외했다는 소식을 듣고 카앤드라이빙 님과 함께 부산으로 달려갔습니다.

대구를 지나가며 한컷~ 해맑은 웃음을 짓는 카앤드라이빙 님. 대구 월드컵 경기장도 보이네요.

기나긴 여정끝에 도착한 곳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신라대학교. 제가다니는 학교와는 다르게 넓고 쾌적한 환경입니다. 이래서 학창시절에 열심히 공부를 해야...( __)

일단 도착한 시간이 오후 1시경이었기 때문에 일단 배부터 채우기로 하고 근처 유명 국밥집으로 향했습니다. 부산 하면 역시 돼지국밥을 먹어야겠죠? 부산 로컬(!)의 추천으로 합천 일류 돼지국밥(TV에도 몇번 나온 유명한 집이더군요)에서 주린배를 채웠습니다.

간단하게 사진 촬영을 마치고 한번씩 시승한 뒤 살짝 인터뷰를 해봤습니다.
여대생들의 무삭제 노모 ( 하~앍 *-ㅅ-* ) 사진들은 마지막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

※ 촬영중에 나눈 전반적인 대화의 내용을 정리해봤습니다. 인터뷰 영상은 카앤드라이빙님의 글에서...

선영
- 뒷태가 이쁘고, 실내공간이 넓어서 좋았다. 조수석 하단의 수납공간에 신발을 넣을수있어서 좋고, 악세사리넣을공간도 넉넉하다. 특히 조수석 글로브박스 위에 있는 공간에 대해서 극찬을 했습니다. 또한 운전할때 핸들에 엄지손가락을 넣을수 있어서 핸들돌리기가편하다고 하네요. 오디오사운드도 좋다고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소형차와 가격차이가 얼마나지않는다고 해도 경차의 혜택도 있고, 일단 무엇보다도 "마티즈만해도 충분하다!!" 사고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남주 -  각진스타일링이 멋지고 앞모습이이쁘다. 컵홀더가많아서좋다. 운전이편하며,핸들이 가볍고 핸들잡는 느낌이 좋다. 경차라서 답답하게 나갈줄알았는데 잘나가고, 과속방지턱넘을때 승차감이 나쁘지않다. 계기판이 이쁘다. 당장이라도 차를 사야한다면 사고싶다.


종합적으로 보면 [ 마티즈 크리에티브는 젊은여성들이 보기에도 충분히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경차임에도 불구하고 넓은실내와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많아 안밖으로 마음에 든다. 실제로 운전을 해봤을때 출력도 충분하고 핸들링이나 승차감이 좋다. 차를 사야한다면 마티즈를 사고싶다. ]라는 결론이 나는데요. 인터넷상에서 마티즈의 단점이라고 말이 많은것 조차 여대생들에게는 만족스러운듯 합니다.
(물론 이 두분이 전체적인 20대 여성들을 대변할 수는 없지만 두분의 반응이 비슷한걸로 봐서는 다른 여성분들도 충분히 공감이 갈 내용이라고 봅니다.)


그럼 아까 약속드렸던대로 마티즈와 함께 캠퍼스를 누비는 미모의 여대생들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위 사진중 일부는 모터-리뷰 님이 제공해 주셨습니다. 사진을 더 보고싶으신분은 모터-리뷰님 블로그로 가시면 볼수있을듯 하네요 ^^



재미있게 보셨으면 추천한방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