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엔 같은 자리를 잡고 찍어볼까 했는데 어떻게 해도 약간씩 틀어져버려서.... 결국 삼각대와 리모콘을 이용했습니다. ㅎㅎ
자..... 이제 핸들과 시트의 조정폭이 꽤 된다는건 알겠는데..... 그래서 왜 편한거냐고 아직도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실듯 해서... 제가 모델이 되어봤습니다. (주의 : 어린이나 노약자, 심장이 약한분은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시는게....;;;;)
타이트 하게 앉아서 펀드라이빙을 할때와 느긋하게 앉아서 장거리 주행을 할때의 시트포지션으로 한번 맞춰봤습니다. 생각보다 차이가 꽤 있죠?
여기에 페달조절만 됐으면 완벽했겠지만 준중형에 그런걸 바라는건 무리겠죠? ^^
하지만.... 라프를 타다보면 급에 맞지않는 사양들이 왠지 있어야 될듯한 생각이 드는게(왠지 시트도 전동일것같고, 크루즈 컨트롤도 있을거같고;;;) 그만큼 잘만든 차라는 증거겠죠?
앞으로도 후돌이의 라프탐구는 계속됩니다~ (라프ID에 대해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용~)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 한번만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ReView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KABA 리포트] 포드 뉴 토러스 3.5 Limited 시승기 (1) | 2009.12.14 |
---|---|
SUV 최강의 자리를 차지하러 왔다. BMW X6M 시승기 (0) | 2009.12.14 |
라세티프리미어 ID 계속 타다보니.... (8) | 2009.12.07 |
폭스바겐 6세대 골프 2.0 TDI 시승기 (1) | 2009.11.23 |
2010년형 뉴 볼보 S80 D5 시승기 (7) | 2009.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