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를 열심히 한 편이 아니라 전체 내용을 의역한 시승기 이긴 하지만 최대한 시승자의 느낌을 살려서 번역해봤습니다 ^^;;
다른건 모두 만족스럽지만 이것 한가지는 보완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시트는 옆구리와 허벅지를 잘 받쳐주면서 편안하며 가죽시트는 질좋은 가죽을 사용하는듯 합니다. 하지만 직물시트는 그저 그렇네요.
버튼을 눌러봤을때 감이 좋고, 패널이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배치되어있어 정보전달력이 좋습니다. 게다가 조작에 전혀 불편함이 없더군요.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와 위성라디오, 네비게이션 등 사람들이 선호하는 최신의 편의장비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라크로스와 흡사하여 마치 조각을 해 놓은듯 잘 꾸며놓긴 했지만 카메라나 메모장을 넣어둘만한 수납공간이 없어서 좀 아쉽네요.
하지만 그런건 별로 상관없다고 느껴질 정도로 리갈은 매력적인 차량이었습니다.
멋있고, 운전하는 재미가 있고, 빠르고, 편하고, 편의장비가 잘 갖춰진 독일차와 같은 품질의 미국 세단을 뷰익에서 만들어낼줄 누가 알았겠어요?
유럽스펙의 오펠 인시그니아도 시승해봤지만 믿던 안믿던 간에 제가 보기엔 뷰익 리갈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확인된 사실인지 루머인지는 시간이 지나면 밝혀지겠지만, 위 시승기에서 칭찬일색인 차량이 거의 그대로 들어온다고 하니 기대가 점점 더 커집니다.
조만간 선보일 라크로스를 보면 리갈이 어느정도 바뀌어서 오는지도 어느정도 예측할수 있을듯 한데, 라크로스건 리갈이건 개인적으로 전면 디자인은 GM대우 디자인 센터에서 손을 좀 보고 내놓았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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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카 후속 아닙니다. ㅡㅡ;;;
GM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준대형급 즉 그랜저급 인데
토스카 후속이라뇨
토스카 후속 맞고요...님이 말한차는 뷰익의 '라크로스'지요...리갈의 형님차로 보면 됩니다..크고 훨 고급스럽지요.....^^
라크로스가 토스카 후속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리갈은 그 윗급으로 알고 있구요.. 둘 다 인시그니아를 기본으로 해서 라크로스가 자체가 작아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계신분이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토스카 후속 : 오펠 인시그니아 = 뷰익 리갈(같은모델)
GM대우 준대형급 신차 : 뷰익 라크로스
뷰익리갈은 토스카 후속 맞습니다^^
라크로스는 차체크기, 배기량등 리갈보다 상위 모델입니다.
현재 알려지기로는 한국에 출시될 라크로스(=한국명 알페온)에 260마력 직분사 3.0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고 하네요
퐁퐁님 말씀이 맞습니다.
뷰익 라크로스는 V300 으로 알려진 GM대우의 준대형 세단으로 출시 예정이구요 인시그니아 플랫폼을 확장한 모델입니다.
토스카 후속 역시 인시그니아와 플랫폼을 공유한 모델로 인시그니아가 유럽형 셋팅으로, 리갈이 북미형 셋팅으로 나온 모델입니다.
ㅎㅎ딴지한번 하리다...ㅋ VS300이지요...ㅋㅋ
퐁퐁님 말이 정답입니다~ 처음분은 좀 알고 이야기하지~
토스카후속 지금쯤 출시가 됐어야하는데~ 그럼 대박터졌을텐데~ 저디자인이 내년이나 내후년에 나온다면 디자인이 약간 늦은감이 있다고봅니다~~ 각나라에 맞게 부분변경해서 나오지만 뼈대가 같은지라 크게 달라보이지 않을겁니다
현재 토스카후속을 기다리다 yf를 구입하였으며 토스카후속나오면 yf팔고 갈아타려합니다
저도 토스카 후속의 출시가 늦어지는게 너무 안타깝습니다.
GM이 회사가 워낙 크다보니 모든일이 빠르게 진행되질 못하는듯 하네요.
잘읽었습니다. 원문 내용 보고 싶습니다.
눈은 k7비슷한데
인시그니아만 나오면 그냥 다들 찌그러져있어...
국내 중형시장은 끝날것입니다.
다만 얼마나 a/s가 없을정도의 품질을 보유하느냐.
혹 초기 품질상 문제가 다소 있다하더라도 gm의 서비스망이
워낙 없어서 그게 문제겠죠.
음.... 토스카 후속이 리갈이 아닌 신형 말리부로 확정됐다네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