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자기과시보다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켜주는 르노삼성이야 말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마케팅을 하고있는게 아닐까요?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Car &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장영상] GM대우 레이싱팀 2010 시즌 발대식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2) | 2010.02.19 |
---|---|
1차로는 주행차로가 아닙니다. (8) | 2010.02.16 |
2009 CJ O 슈퍼레이스 어워드에서 진행된 2010 레이싱 모델 컨테스트~ (0) | 2010.02.09 |
꼭 여기다 주차해야하나? (10) | 2010.02.06 |
내차는 리콜 대상일까? (2) | 2010.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