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Space

조금더의 차이가 최고를 만듭니다.

by 도시늘보 2010. 2. 10.
반응형
최고의 명차를 만드넌건 언제나 '조금 더'의 차이입니다. 르노삼성 의 NSM5의 광고죠? 사실 이 광고 문구를 처음 들은건 TV나 라디오가 아닌 컬러링이었습니다. 제주 시승 이후에 다시한번 NSM5 를 시승해 보려고 몇몇 지인에게 연락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르노삼성 관계자들의 컬러링은 전부 이걸로 바꾼것 같더군요 ^^;;;

르삼의 광고는 예전부터 "뛰어난 승차감" "최고의 내구성" 같은 직접적으로 차량을 부각시키기 보다는 "누구시길래" "추천합니다" 등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마케팅을 해왔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차에대한 직접적인 이야기 보다는 조금 더 나은 연기를 위해 같은 연기를 열번 스무번 반복한다는 명배우 고현정씨와 조금더 좋은 작품을 위해 시나리오를 고쳐나가는 명감독 봉준호 감독의 모습을 통해 NSM5이 좋은 차들 사이에서 조금더의 차이를 만들어 최고의 가치를 만들어내는 르노삼성의 의지를 감성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자기과시보다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켜주는 르노삼성이야 말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향하는 마케팅을 하고있는게 아닐까요?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