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재규어 코리아, 달리는 모바일 쇼룸 운영.

by 도시늘보 2010. 5. 3.
반응형

재규어 코리아(대표 이동훈)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재규어 XJ 전시된 대형 트레일러로 전국 도시를 순회하는 XJ 모바일 쇼룸 운영한다고 29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68 등장 이후 40 넘게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재규어의 플래그십 모델인 XJ 현존하는 세계 3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이안 칼럼(Ian Callum) 의해 XJ 완벽하게 변신에 성공, 공식 국내 출시에 앞서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재규어 ' XJ 모바일 쇼룸' 위해 특별 제작된 전시용 대형 특수 트레일러는 내부에 전시된 XJ 모델이 외부에서도 쉽게 관람할 있도록 투명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차량 조명 카페트 위에 차량을 전시하여 흡사 고급 전시장을 시내 한복판에 옮겨놓은 듯한 진풍경을 연출한다.

 서울 도산대로, 부산 해운대, 광주 월드컵경기장 유동인구가 많은 전국 주요 도시의 번화가 명소에서 진행되는 재규어 XJ 모바일 쇼룸행사는 부산(28~2) 시작으로 광주(3~5), 대구(6~8), 원주(9~11), 서울·경기(12~19)까지 22일간 진행된다.

 재규어 코리아는 이번 로드쇼를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 XJ 도심을 달리다' 이벤트는 XJ 모바일 쇼룸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목격장소 감상 등이 포함된 후기를 올려 참여할 있다. 가장 멋진 ' XJ 모바일 쇼룸' 사진과 감상평을 보내준 1등에게는 재규어 주말 시승권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XJ 모델카와 재규어 골프우산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 명단은 5 25 홈페이지 공지사항 개별통보로 확인할 있다.

 

재규어 XJ 기존 XJ 모델의 귀족적이고 우아한 감성에 한층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한 재규어의 새로운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이다.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100% 알루미늄 차체, 고성능 파워트레인 최첨단 테크놀로지 등을 바탕으로 스포티한 드라이빙과 안락한 승차감을 완벽하게 구현한 XJ 재규어의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 모델로 주목 받고 있다.

 재규어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상반기 국내에 출시될 재규어 XJ '아름다운 고성능 자동차(Beautiful Fast Car)'라는 재규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장 반영한 모델이다라며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전국의 고객들이 이색 로드쇼를 즐기며 새롭게 태어난 XJ 강렬한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낄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