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쓰비시모터스(MMSK, 대표이사 : 최종열)는 5월 한달간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수입차량 및 병행 수입차량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쓰비시모터스 차량 보유고객은 캠페인 기간중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서비스센터에 전화 및 방문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부동액 및 워셔액, 각 벨트 및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점검등 총 24개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동액 및 워셔 계통 수리시 필요한 유액을 100% 무상 지원한다.
또한15만원이상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를 10% 할인해 주며, 3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캐스트롤 정품 고급 합성유 무상 쿠폰을 지급한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은 타 수입차 브랜드와 차별화하여 공식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뿐만 아니라 병행수입으로 판매된 미쓰비시 차량도 대상으로 한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서울, 부산, 일산, 분당 등 전국 12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난4월 전북 익산 A/S 센터를 추가로 오픈하여 전라도 지역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하절기를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특별한 AS 캠페인을 꾸준히 기획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쓰비시모터스 차량 보유고객은 캠페인 기간중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서비스센터에 전화 및 방문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부동액 및 워셔액, 각 벨트 및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점검등 총 24개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동액 및 워셔 계통 수리시 필요한 유액을 100% 무상 지원한다.
또한15만원이상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를 10% 할인해 주며, 3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캐스트롤 정품 고급 합성유 무상 쿠폰을 지급한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은 타 수입차 브랜드와 차별화하여 공식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뿐만 아니라 병행수입으로 판매된 미쓰비시 차량도 대상으로 한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서울, 부산, 일산, 분당 등 전국 12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난4월 전북 익산 A/S 센터를 추가로 오픈하여 전라도 지역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 “하절기를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특별한 AS 캠페인을 꾸준히 기획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NEWS Sp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르노삼성, 4월 판매량 올해 최대실적 (0) | 2010.05.04 |
---|---|
GM대우, 작년대비 51% 판매증가. (0) | 2010.05.04 |
GM코리아, MBC 새 일일드라마 '황금물고기'에 캐딜락 협찬. (0) | 2010.05.03 |
재규어 코리아, 달리는 모바일 쇼룸 운영. (0) | 2010.05.03 |
혼다의 전기스쿠터 EV-neo, 임대판매 시작. (0) | 2010.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