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Korea(
대표 장재준, www.cadillac.co.kr) 오는 5 3일부터 방영되는 MBC 일일드라마황금물고기 New CTS All-New SRX, CTS 스포츠 왜건을 포함한 캐딜락의 베스트셀링 모델들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GM Korea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주말 드라마이웃집 웬수 이어황금물고기까지,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PPL 활동을 통해 캐딜락에 대한 높은 인기와 관심을 지속시켜 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달 3일부터 평일 오후 8 15분에 방영되는황금물고기한지붕 세가족’, ‘전원일기’, ‘사랑과 성공 수많은 화제작을 연출한 오현창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여기에, 인기 아침 드라마 '하얀 거짓말' 집필한 조은정 작가 대본을 맡아 시간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금물고기 지독한 인연으로 얽힌 연인의 사랑과 그들을 둘러싼 인물들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보듬어가는 과정을 담은 멜로물로, 인간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을 선과 악의 이중성에 대해 진지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드라마 ‘황금물고기’에 등장하게 캐딜락 모델은 New CTS All-New SRX, CTS 스포츠 왜건, STS, DTS 플래티넘 에디션 5대이다. 특히 New CTS All-New SRX 동급 최고의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캐딜락의 지난 1분기 판매 실적이 전년 대비 100% 이상 성장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한 GM Korea 주력 모델이다.

훈훈한 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유능한 흉부외과 전문의 이태영(이태곤 ) 차량으로는 수입차 최초로 한글 음성 인식 시스템을 탑재한 캐딜락의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All-New SRX’가,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완벽한 외모와 밝은 성격을 갖춘 국내에서 손꼽히는 번역가 역을 맡은 문현진(소유진 ) 차량으로는 캐딜락 중대형 럭셔리 스포츠 세단 ▲ ‘New CTS’ 등장하게 된다. 이와 함께, 매력만점의꽃중년으로 불리며 재단법인을 이끌어가는 재벌 문정호(박상원 ) 차량으로는 ▲ ‘DTS 플래티넘 에디션 선택되어 캐딜락의 품격을 한껏 드러낼 예정이다. 외에도, 문정호의 전처로 배우 역을 맡은 이세린(김보연 ) 차량으로는 ▲ ‘CTS 스포츠 왜건, 문정호의 동생이자 국립발레단 단장역을 맡은 문정원(이일화 ) 차량으로는 ▲ ‘STS’ 선택되어 등장인물들이 빚어낼 연기와 앙상블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GM Korea 장재준 대표는지난 최고의 인기 드라마였던꽃보다 남자 비롯한 주요 드라마에 전략적으로 캐딜락 차량을 노출해 왔던 것이 최근 캐딜락의 기록적인 성장에 일조를 하고 있다면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프라임 시간 인기 프로그램에서 New CTS All-New SRX 포함한 캐딜락 모델들의 프리미엄 가치가 극중 인물들의 모던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어우러져, 이를 통해 캐딜락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인기를 얻을 있기를 기대한다 말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