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모터스
(MMSK, 대표이사 : 최종열)5월 한달간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수입차량 및 병행 수입차량을 대상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미쓰비시모터스 차량 보유고객은 캠페인 기간중 미쓰비시모터스 공식서비스센터에 전화 및 방문예약을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부동액 및 워셔액, 각 벨트 및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점검등 총 24개 항목에 대해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동액 및 워셔 계통 수리시 필요한 유액을 100% 무상 지원한다.

또한15만원이상 수리비 발생시 수리비를 10% 할인해 주며, 30만원 이상 수리비 발생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캐스트롤 정품 고급 합성유 무상 쿠폰을 지급한다
미쓰비시 2010 리프레쉬 캠페인은 타 수입차 브랜드와 차별화하여 공식딜러를 통해 판매된 차량뿐만 아니라 병행수입으로 판매된 미쓰비시 차량도 대상으로 한다.

미쓰비시모터스는 서울, 부산, 일산, 분당 등 전국 12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지난4월 전북 익산 A/S 센터를 추가로 오픈하여 전라도 지역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미쓰비시모터스는하절기를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특별한 AS 캠페인을 꾸준히 기획하여 최상의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