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GM대우, 작년대비 51% 판매증가.

by 도시늘보 2010. 5. 4.
반응형
GM DAEWOO
가 4월 한달 동안 총 66,003대(내수 10,893대, 수출 55,110대)를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51.0%, 전월 대비 5.4% 신장했다.


GM DAEWOO의 4월 내수판매는 총 10,893 대로  전년 동월 7,080대 대비 53.9%, 전월 9,434대 대비 15.5% 증가했다. 이는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판매 호조에 기인한 것.

또한 GM DAEWOO는 4월 총 55,110대를 수출, 전년 동기 36,635대 대비 50.4% , 53,207대를 판매한 전월 대비 3.6% 증가했다.

이와 함께 GM DAEWOO는 4월 한달 동안 CKD 방식으로 총 104,446대를 수출, 전년 동기 90,783대 대비 15.1% 늘었고, 전월 87,358대에 비해서도 19.6% 신장했다.

GM DAEWOO 영업, 마케팅, A/S, 총괄 릭 라벨(Rick LaBelle)부사장은 “GM DAEWOO는 전년 대비 내수, 수출 모두 4개월 연속 판매 증가를 이어가고 있다” 며, “책임지역총판제의 안정화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라세티 프리미어와 같은 경쟁력 있는 제품과 준대형 세단 ‘알페온’ 출시, 더 나아가 공격적인 마케팅과 혁신적인 A/S 캠페인 등은 판매 증가세를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M DAEWOO의 2010년 1~4월 누계 내수판매 실적은 총 37,537대를 기록, 전년동기 25,656대 대비 46.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수출의 경우, 총 194,588대를 기록, 전년동기 153,132대 대비 27.1% 신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