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Space

볼보자동차코리아, 2010 볼보 테크니션 기술 경진대회 개최.

by 도시늘보 2010. 5. 27.
반응형

볼보자동차코리아(www.volvocars.com) 오는 28()~29() 양일간 인천 볼보 트레이닝 센터에서 최고의 테크니션을 선발하는 <2010 볼보 테크니션 기술 경진대회(2010 Volvo Technician Competition)>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는 대회는 테크니션의 기술력 증진을 도모해 서비스 기술력을 강화하고 우수 인력을 양성해, 이를 통한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평가항목은 첨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 진단 정보 조회 능력, 각종 기술 부품의 이해, 기술자료 검색 문제해결 능력 등이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Volvo XC60에서 선보인 세계 최초 저속추돌방지시스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차선이탈경고시스템(LDW: Lane Departure Warning) 비롯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능동형 안전시스템에 대한 평가가 추가됐다.

참가대상은 전국 13 볼보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선정한 테크니션으로, 최고의 기술 명인에게는 각각 1 300만원, 2 200만원, 3 1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독려하기 위해 입상자를 배출한 딜러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이번 대회에 참가한 테크니션들은 모두 뛰어난 기술력을 갖추고 있어 박빙의 승부가 예상된다",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키고, 최고의 품질력을 유지할 있도록 서비스 부문에 대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최고의 기술력과 고객 대응 능력을 보유한 테크니션을 선발할 <2010 볼보 테크니션 기술 경진 대회> 결과는 볼보자동차코리아 웹사이트(www.volvocars.co.kr) 통해서 확인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