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우주의 능력을 빌린 스마트폰 "시리우스" 탄생!!!- SKY 시리우스 발표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by 도시늘보 2010. 4. 15.
반응형
현재 아이폰을 사용중이긴 하지만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사이에서 끝까지 고민을 하다가 단지 앱 하나때문에 아이폰을 구매한 경우기 때문에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스마트폰에 대해 관심을 계속 기울이고 있던차에 어제 SKY의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 '시리우스' 의 제품 발표회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발표회장에 들어갈때 준 기념품인데요 . 스카이 10주년 기념 프로젝트라... 프로젝트의 내용이 정확하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 프로젝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윈도모바일이나 심비안, 바다, 아이폰OS 등에는 눈길한번 주지 않고 오직 안드로이드에만 올인했다는 SKY의 야심작 시리우스... 오늘 만나볼수 있는건가요? ㅎㅎㅎ

발표회장에 들어가 보니 눈앞에 펼쳐진 파라다이스 식사를 못하고 온 사람들을 배려한 건지 가볍게 요기를 할수 있는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네요.
....전 밥도 먹고 온 주제에 무겁게 요기 했습니다. ( --)

요놈이 바로 시리우스. SKY답게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언뜻 보이는 배경은 유명 디자이너 김제형씨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시리우스는 이달 20일 부터 온라인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4월 말 이후에 본격적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는데요, 로즈골드, 티탄, 화이트 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시리우스폰의 자세한 정보는 안드로이안 홈페이지(http://www.androians.com) 에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 제품발표회 현장스케치 영상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