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안드로이어를 아시나요? - 우주의 커뮤니케이션을 빌린 ÞЊÇЊΐЂÞЉ(시리우스)

by 도시늘보 2010. 4. 20.
반응형
지난주 발표이후 시리우스폰에 관심을 가지고 안드로이안 닷컴(http://www.androians.com/)을 쭉 지켜보고 있는데요. 보면 볼수록 SKY가 안드로이드에 올인을 했다는 의미를 알것도 같습니다. 그럼 SKY가 어떤 방향으로 올인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안드로이안(http://www.androians.com/)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첫화면과 동시에 2번째 이미지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요.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기 전까지 화려한 세레모니가 있었지만.... 캡쳐하기엔 무리가 좀 있네요;;;;

뭐 일단은 시리우스에 대한 관심이 있어서 들어간 홈페이지니 만큼 시리우스의 제품 정보가 있습니다.
두번째로 보이는 안드로이안 스토리... 여기서 추측할수있는건 이 홈페이지가 시리우스만을 위한 홈페이지가 아닌, 앞으로 SKY에서 내놓을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위한 홈페이지 라는 건데요. 현재 밝혀진 제품은 시리우스 밖에 없으니 일단은 시리우스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럼 시리우스를 만나 우주의 능력을 갖게되는 K양의 스토리. 어떤내용인지 한번 보실까요?


음.... 첫회를 보고나니 K양이 이뻐서 끝까지 봐버렸 뒤가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네요 -ㅅ-;;;
영상을 다 보고 나니 두번째 스토리가 궁금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그래서 K양의 시리우스 여행기를 낼름클릭...

어라? 이번건 영상이 아니네요. '안드로이드 스토리 02 - K양 시리우스를 여행하다' 는 마치 K양의 블로그를 보고 있는듯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우주에 나가서 여행기를 쓰는 블로거가 있다면 단연 대박을 치겠죠? ㅎㅎㅎ K양이 본 안드로이드계는 어떤 모습일까요?

음? 안드로이드계에 대한 내용을 보면 '안드로이안어' 라는게 눈에 띕니다. 뭐지 저건.... 대충 갖다붙인건가?
물론 대충 갖다 붙인거라면 언어가 아니겠죠? 분명 일정한 법칙에 의해 쓰이는 문자일텐데... 한번 짱구를 굴려보도록 할까요?

훗... 아무래도 저 엄청 똑똑한듯 합니다. 벌써 안드로이어를 쓸수 있는것 같아요.  ΘδΐДЪÞЉΞПΐЊÞЉ 이게 무슨글자일까요?
바로 카앤스페이스 를 안드로이어로 번역한 겁니다. 엄청나죠?

...사기친게 언젠가 걸릴것 같아서 그냥 자수하기로 했습니다. ㅡ.,ㅡ;;; 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가니 안드로이語로 메신져 대화명을 바꾸는 이벤트가 있더군요. 거기에 글을 쓰면 위와 같이 안드로이어로 번역을 해준답니다.


사실 완전 사기는 아니고... 일정한 법칙은 발견했습니다. 자음과 모음에 따라 1:1 로 같은 문자가 있더군요. 예를들어 ㅋ = Θ , ㅐ = Д 같이 말이죠. (번역표라도 만들기세....)

말나온김에.... 안드로이안 홈페이지(http://www.androians.com/)에서 영상 스크랩과 대화명 안드로이語로 바꾸기, 시리우스와 마이크로블로그로 대화하기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혹시 아나요? 운좋으면 시리우스폰에 덜컥 당첨될지? ㅎㅎㅎ

안드로이언 홈페이지에 대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고, 이제 안드로이드에 올인한 SKY에 대한 이야기를 따로 주절거려 볼까 합니다.
후돌이의 생각이 궁금하신분은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