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pace

세컨드라이브, 이젠 아이폰에서도 사용해보세요.

지난번에 1TB의 용량을 제공하는 네트워크 드라이브, 세컨드라이브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 1TB 하드가 공짜? - 새로운 저장습관 2ndrive ) 포스팅 이후 운영체제를 윈도우7으로 바꾸면서 사용을 안하다 보니 점점 잊혀져 가고 있었습니다. -ㅅ-;;;;

그러던중 이번에 다시 XP로 바꾸면서 세컨드라이브를 다시 접하게 되었는데요. 기존에는 전용 업로더가 있었던데 반해 이번에는 아예 통합버전으로 나왔군요. 설치할 프로그램이 하나 줄어들어서 편하긴 하네요. ^^

헉... 이전에도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이용한 업로드 시에 이런 현상이 보였었는데, 아직 해결이 안된 모양이군요. 세컨드라이브의 네트워크 드라이브가 아직 안정화가 안된건지 윈도우의 한계인지는 모르겠지만, 후자가 아니라면 빠른 시일내에 해결이 됐으면 좋겠군요. 이런 오류에 대비해 업로더가 있긴 하지만 아무래도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업로드 하는편이 더 편하긴 하니까요.

이벤트 참여하기
음? 세컨드라이브 앱 출시? 이거 세컨드라이브에서 제가 아이폰을 산걸 눈치챘나 봅니다. 저를위해 이런 배려를...(착각은 자유 -ㅁ-)
예... 헛소리 죄송하구요.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세컨드라이브의 앱이 드디어 출시됐군요. 앱 출시 기념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네요.
혹시 오늘 처음알았다거나 아직까지 응모를 안하신 분들은 기간이 얼마 안남았으니 빨리가서 신청하세요~
물론 저도 보자마자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 신청까지 완료했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위 화면에 보이는 아이콘이 바로 세컨드라이브 앱 인데요. 세컨드라이브 앱웹하드 하면 자료를 저장해놓고 어디서든지 다운받을수 있는 개념만 생각하고 있는데 과연 앱에서는 어떤 방식으로 사용을 하게 만들었을까요?
일단 오늘은 세컨드라이브에 이것저것 자료부터 올려놓고, 다음 번에 세컨드라이브 앱 사용후기와 사용법, 활용법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댓글과 추천"이 블로그 운영의 원동력이 됩니다. ^^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